자동차

기아 스토닉 1.0 기능 가격 제원 총정리

고독한여행가 2019. 8. 16. 19:00

기아 스토닉은 세부 분류상 SUV로 분류되어 괜찮은 수준의 시장 점유율을 자랑하는 자동차이며 조립 및 생산 공장을 한국 경기도 광명에 마련하여 중국, 미주, 유럽 시장으로 수출되는 차량입니다. 이에 더해 1세대 모델이 2017년에 최초로 시작되어 오늘날까지 약 2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모델입니다.

RNE-1

기아 스토닉은 헤드 램프를 끝을 날카롭게 구성하여 강렬한 모습을 운전자에게 선물하며 공기 흡입 벤트를 최대한 지면과 가까운 위치에 두꺼운 폭으로 삽입하여 기능과 외관을 모두 공략합니다. 또, 프론트 범퍼를 두꺼운 폭으로 설계하여 묵직하고 무거운 자동차 감성을 구성합니다.




또한 리어 범퍼를두꺼운폭으로 만들어내어 멋스러운 자동차 분위기를 이끌어내고있으며 휠 디자인을 커다란 8 스포크 형태로 유도하여 온로드 SUV의 세련된 외관을 차량 외관에 부여하고있습니다. 여기에 측면 하단의 로커 패널을 적당한 두께를 가지도록 설정시켜 매력적인 차량 전반 분위기를 만들어내고있습니다.




기아 스토닉은 중앙 콘솔 박스를센터페시아 하단에 사용하기 편한 형태로 탑재하고 운전자의 손이 닿는 곳에 손에 가장 잡기 쉬운 변속 기어를 삽입하여 부드럽고 신속한 차량 변속이 가능하게합니다. 또, 센터페시아 구성을 최소한의 버튼 수로 맞추었기 때문에직관적인 실내 기능 활용성을 극대화합니다.



RNE-2

여기에 2열에 성인여성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 정도의 좌석 레그룸을 마련하여 편안한 여행이 가능하게하며 앞 뒷열을 통틀어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 정도의 좌석 헤드룸이 마련되어 안심되는 운행이 가능하게합니다. 여기에 좌석 상단으로 목에 편안한 헤드레스트를 장착하여 인체공학적인 탑승 환경을 조성합니다.




기아 스토닉은 겨울 또는 장마철 습기 제거를 가능케 해주는 열선 내장 사이드미러를 탑재하고있고 다양한 활용을 가능하게 하는 파워 아웃렛을 가지고있습니다. 또한 눈, 빗길에서도 안정된 차체를 가능하게 하는 TCS 시스템을 장착하고있습니다.



RNE-3

기아 스토닉은 주요 스펙으로는 998-15822cc의 배기량, 자동 6-7단의 변속기, 84 – 136 hp의 최대 출력등이 있습니다.



스토닉의 판매 가격은 트림별 최대 2258만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