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렌져TG 스펙 옵션 디자인 어느정도

현대 그랜저 TG는 세계 최초로 1986년에 대중에 공개되어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데뷔했던 국산차이며 풀체인지가 2005년에 단행되어 HG 이전까지 판매되었던 모델입니다. 이에 더해 조립과 생산이 1986년에 최초로 시작되어 오늘날까지 약 30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모델의 TG버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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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그랜저 TG는 차량 전반에 주로 여러 가지 직선을 삽입하여 멋스러움이 중시된 분위기를 연출하고자하며 자동차 로고를 가로 라인 그릴 중간에 삽입하여 안정감 있는 비율의 전면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또, 앞 오버행의 길이가 리어 오버행에 비해 길게 세팅되어 완벽에 가까운 수준의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게합니다.




또한 뒷 유리 경사를 서서히 떨어지도록 세팅시켜 에어로 다이나믹한 차량 후방부를 그려내고있으며 리어 오버행을 상대적으로 짧은 비율로 설정하여 멋진 비율의 차량 후방부 디자인을 완성하고있습니다. 여기에 디파처 앵글을 가파르도록 연출함으로써 약간 떠오른듯한 느낌을 자동차 뒷 태에 더해주고있습니다.




현대 그랜저 TG는 운전석에 실용적인 다기능 4 스포크 스티어링 휠을 장착하여 불편하지 않은 운전이 가능하게하고 센터 디스플레이를 적당한 내장형 규모로 중앙에 탑재하여 깔끔하게 운전자에게 각종 영상 정보를 전달합니다. 또, 센터 콘솔 박스는 차량 실내 중간에 적재 효율성의 장점을 가지고 위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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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넓은 개방감을 선사하는 선루프가 탑재되어있기 때문에 더욱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게하며 부족하지 않은 좌석의 헤드룸은 여유로운 드라이브를 자연스럽게 구현합니다. 여기에 여유를 느낄 수 있는 후방 좌석 레그룸을 통해 편안한 동승이 가능하게합니다.




현대 그랜저 TG는 높은 단계의 보안성을 구현하는 무선 도어 잠금이 탑재되어있고 바퀴가 잠기지 않아 우수한 제동력을 항상 유지해주는 ABS 시스템을 가지고있습니다. 또한 눈길, 빗길 미끄러짐을 방지해주는 TCS 시스템이 포함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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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그랜저 TG는 주요 스펙으로는 자연흡기의 과급방식, 343 Nm의 최대 토크, FWD의 구동 방식등이 있습니다.



그랜저 TG의 판매 가격은 트림별 최대 4059만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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